본문 바로가기

SNS로 월1000수익 벌기/블로그 수익화 정보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방탄커피 믹서기 구매 도전!

 

1. 목표 설정

애드포스트수익

 

요새 방탄 커피를 플라스틱 믹서기에 만들어 먹고 있는데 매우 찝찝하다. 플라스틱에 뜨거운 물을 넣으면 환경호르몬이 나온다는 말이 많다.

 

커피를 믹서기에 최대한 빨리 돌리고 컵에 따라 내려고 노력 중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계속 찝찝하다. 그래서 내열 강화 유리 믹서기를 알아보았다. 가격이 79.000원이다. 

 

애드포스트 수익을 높이는 동기부여가 필요했는데, 이 믹서기를 목표로 삼아 보기로 했다. 24년 9월 30일 (6개월 내)까지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믹서기를 살 수 있는 돈을 만들어 볼 생각이다. 


 

2. 목표 달성을 위한 실천 루틴 계획

 

이 목표 달성을 위해 실천할 루틴은 2가지이다. 

 

1) 애드포스트 수익을 위한 관련 강의나 책 읽고 정리 + 내 블로그에 적용

2) 매일 40분x2 블로그 글쓰기

 

4월에 읽고 적용할 책은 '나는 네이버 블로그로 억대 연봉 번다'이다.

 

현재 애드포스트 월 평균 수익이 1,500원에서 2,000원이 된다. 아래 표와 같이 매달 수익을 늘리면 9월 30일에 수익이 총 10,5000원이 되어 믹서기를 사고도 돈이 남는다.

 

애드포스트 수익

 

애드포스트 수익
애드포스트 수익

 

위와 같이 26주차 계획표를 써 보았다.


24년 4월 4일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방탄커피 믹서기 구매 도전!

1일 차 루틴기록

 

1) 애드포스트 수익을 위한 관련 강의나 책 읽고 정리 + 내 블로그에 적용

 

오늘은 '브랜드 제휴'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있어서 주의해야 할 6가지'에 대해 읽었다. 브랜드 제휴 부분에서 내가 앞으로 실천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 

 

협찬받고자 하는 물건 키워드로 고퀄 포스팅 작성하기!

 

업체들은 자신의 물건을 홍보하는데 함께 일할 블로거를 찾을 때 자신들이 원하는 키워드로 서치를 미리 해본다고 한다. 

 

만약 내가 '아이 장난감'을 협찬 받고 싶다면 내가 '아이 장난감' 키워드로 고퀄의 포스팅을 몇 개 해두었고 그것이 업체의 눈에 띈다면 협찬을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이 점을 기억해야겠다.

 

'블로그 운영 시 주의해야할 6가지'에서는 내가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던 것을 발견했다. 

 

애드포스트 수익

 

그동안 CCL 설정이 다른 사람들이 내 포스팅을 퍼가는 것을 막아준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다니 좀 충격... 앞으로 CCL 설정은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해 주어야겠다.

 

2) 매일 40분x2세트 블로그 글쓰기

 

오늘은 40분씩 2세트 블로그 글쓰기를 완료했다. 글 하나는 완성했고, 글 하나는 80% 정도 끝냈다. 사진이나 무엇을 쓸지 미리미리 생각해 두면 글 쓰는 속도가 빨라지는 것 같다. 참고해야지!